본문 바로가기
└ Team Cos (16)

러브라이브 - 마키 (해군각성 ver) 단체

by 유희v 2017. 3. 5.




2016. 06. 08

Photoby. 청천님, 무군님


서울 이사후, 첫 팀코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대타로 다녀온거라 원래 예정에도 없던 마키를 하고 왔어요 @.@

급하게 준비하느라 다이소가서 물총도 사고 ㅋㅋ

너무 멋진곳에서 예쁜 의상이라 한껏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1년동안 많은 팀코를 했어도 이상하게 이날 팀코가 가장 기억에 남는것 같아요 +_+

단체컷이 너무 사랑스럽고 예뻐서 그런것 같아요 ♥♥

그리고 사용했던 저 타투가 ㅋㅋㅋㅋㅋ 때밀이로도 몇일동안

지워지지않았다는 후문이 ㅠ.ㅠ)~



호노카 - 파니

코토리 - 단이

우미 - 와와

린 - 토송이

마키 - 유희

하나요 - 유아이

니코 - 키르아

노조미 - 호시노이노리

에리 - 라니

(님은 생략했어요~!)




















편집, 촬영 : 와와님



영상 : 무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