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16 Cosplay

러브라이브 - 니코 (다이쇼ver)

by 유희v 2017. 3. 7.


2016. 10. 10

Photoby. Fazz님, 할레이션님, 종철님



원래 제가 처음에 팀코 모집을 했는데
사정상 나가게되었죠 근데 촬영 하루전에
대타 요청이 와서 ㅋㅋ 부랴부랴 갔습니다
기대하고 갔던 스튜디오였는데 엄청난 불친절에
화가났어요 ㅋㅋㅋㅋ 다신 안감 ^_^
사진은 넘나 이뿌게 나왔습니다 ~~







Photoby. 할레이션님










Photoby. 종철님


종철님껀 보정한게 한장밖에 없네요 ㅠㅠ

나중에 시간날때 보정해서 다시 업로드해야겠어요 :)